콘센트릭스, COPC 인증 통한 고품질 고객 경험 운영 서비스 입증

글로벌 Customer Experience 서비스 & Technology 전문 기업 콘센트릭스가 하이 퍼포먼스 센터를 위한 글로벌 표준인 ‘COPC CX Standard’ 인증을 지속적으로 획득해 고품질의 탁월한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CX) 운영 서비스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다져나가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COPC(Customer Operations Performance Center Inc.)는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는 고객 경험 서비스 운영의 국제 품질 인증 기관으로서 탁월한 고객 경험 제공을 위한 컨설팅, 인증, 리서치, 교육 등을 제공하며, 고객 문제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고 복잡한 고객 여정을 보다 잘 관리함으로써 기업의 매출을 늘리고, 비용을 절감하며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도록 돕고 있다.

콘센트릭스는 한국 포함 13개국 29개 사이트에서 COPC CX Standard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많은 COPC 인증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COPC Standard’s Committee 멤버로 참여하며 COPC CX Standard를 이용하는 것을 넘어 글로벌 표준을 수립하고 관리하는 데에도 기여하고 있다.

콘센트릭스의 COPC CX Standard 인증 현황은 서비스 수준, 품질, 매출, 비용, 수익성 및 고객 만족도에서 지속적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는데 필요한 역량을 증명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콘센트릭스의 한국 법인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또한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COPC 교육 및 인증 획득의 기회를 제공하여, 고객 경험 전문가를 양성함으로써 글로벌 Top Customer Experience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의 명성을 계속 이어 나가기 위한 노력에 적극 나서고 있다.

COPC Customer Experience Performance leader 인증을 받은 다수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는 직원들의 전문성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올해 상반기 중 컨택센터 라이프 사이클 관리를 위한 최신 글로벌 표준인 COPC CX Standard 7.0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이브리드 근무 형태, 디지털 테크놀로지 및 고객 서비스 여정 최적화에 중점을 둔 이번 교육을 통해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는 직원들에게 최근 업계의 니즈를 보다 정확히 전달하고, 직원들이 이를 고객 경험 개선 작업에 적극 반영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주은심 대표는 “업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COPC CX Standard 적용을 통해 고객의 관점에서 개선 사항을 검토해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 만족과 수익성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는 전문 기업으로 한층 더 성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콘센트릭스는 Fortune Global 500의 주요 기업들을 포함한 1000여 글로벌 고객사들에게 컨택센터를 통한 다양한 고객 경험 (Customer Experience, CX) 전략 및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