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컨버지스 인수·통합, 글로벌 최고의 CRM 서비스 기업으로서의 위상 강화

July 26, 2018 – 콘센트릭스(Concentrix)가 컨버지스(Convergys)를 인수·통합하여 CRM 서비스 사업 강화에 나선다고 밝혀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콘센트릭스의 컨버지스 인수·통합 과정은 양사 주주의 승인, 법적 절차, 고객과의 관계 등을 고려하여 올해 말까지 완료할 예정이다.

글로벌 최고 수준의 CRM 서비스 회사인 콘센트릭스는, 또 다른 글로벌 CRM 서비스 리더인 컨버지스 인수를 통해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하는 것은 물론, 차세대 고객 서비스 경험 및 비즈니스 성과 중심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고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박차를 가할 것이고 지역적으로도 가장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콘센트릭스의 Chris Caldwell 사장은 “고객 경험의 빠른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혁신과 글로벌한 서비스 트랜스포메이션이 수행되어야 하고, 차세대 고객 경험과 비즈니스 성과 향상을 지원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전략이 수반되어야 한다. 콘센트릭스는 이번 컨버지스 인수를 통해 고객에게 이익이 될 수 있는 혁신적인 실행력을 갖춘 훌륭한 팀을 추가적으로 확보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컨버지스 인수·통합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콘센트릭스는 급성장하는 시장 속에서 각 산업을 대표하는 강력하고 다양한 고객 포트폴리오를 확보하고 고객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실질적으로 뒷받침 할 고부가가치 서비스의 제공을 강조해 왔다.

이번 컨버지스 인수를 통해 Fortune 1000대 기업에서부터 Forbes Global 300대 기업 및 급성장하고 있는 신생기업까지 고객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하게 되었으며, 고부가가치 서비스에 대한 전문지식을 보유한 컨버지스의 숙련된 글로벌 인재들도 추가로 확보하게 되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