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 글로벌 캠페인 활동 통해 ONE Concentrix 기업 문화 확산 앞장

글로벌 Customer Experience 서비스 & Technology 전문 기업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는 ‘세계 여성의 날(International Women’s Day)’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세계 여성의 날은 여성의 근로 여건 개선과 참정권 보장 등의 요구에서 시작된 여성 지위 향상 운동을 유엔이 1977년 3월 8일을 ’세계 여성의 날‘로 공식 지정하고, 우리나라는 2018년 법정 기념일로 지정해 기념하고 있다. 

콘센트릭스는 글로벌 컨택센터 및 고객 경험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Diversity, Equity and Inclusion, DEI) 가치를 직원들과 공유하기 위해 세계 여성의 날에 직원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기념행사는 콘센트릭스 글로벌 본사가 주도하고 각 해외 법인이 진행한 것으로,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의 경우 포토제닉 이벤트를 마련하여 글로벌 비즈니스 철학을 한국 직원들과 공유하는 좋은 기회로 활용했다.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는 행사 당일 삼성, 신도림, 서초, 용산에 있는 각 사이트에 포토존을 마련하고 여성의 권리와 자유를 상징하는 색인 보라색 아이템을 착용하고 사진을 촬영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여성 참정권을 뜻하는 장미 형상의 머랭 쿠키를 전달했다. 

주은심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대표는 “여성 직원 비율이 현재 62%인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성, 형평성 그리고 포용성을 실천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에 기여하고 공헌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는 올해 새롭게 여성 리더들이 중심이 되는 NOW(Network of Women)를 발족하고, 여성이 자신의 역량과 리더십에 대한 잠재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장려하는 환경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Linke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