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 ‘Comparably Award’서 최우수 글로벌 문화상 등 다수 수상

글로벌 Customer Experience 서비스 & Technology 전문기업 콘센트릭스 서비스(이하 콘센트릭스)가 임직원이 뽑은 최고의 직장문화를 가진 글로벌기업을 선정하는 2021년 1/4 분기 Comparably Award를 수상했다.

최근 몇 년 동안 11개의 전문 개발, 리더십, 마케팅부문 등 다양성 부분에서 수상을 한 바 있는 콘센트릭스는 이번 수상을 통해 다시 한 번 고객경험, 서비스, 기술, 직원 만족도 측면에서 뛰어난 성과를 내고 있음을 입증했다.

Comparably Award는 12개월 동안 각 기업체에 현재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익명으로 설문을 한 결과를 토대로 기업의 사내문화 및 사업 등을 평가해 상위 25개 기업을 선정하는 자리다. 페이스북, 구글, 애플 등 주요 글로벌 기업들도 선정 대상에 포함될 만큼 권위 있는 어워드로 인정받고 있다.

콘센트릭스는 이번 어워드에서 최우수 글로벌 문화상(상위 50개 기업 중 10위), 우수 기업상 (상위 50개 기업 중 23위), 최우수 기업 전망상(상위 50개 기업 중 30위)를 수상했다. 또한 최우수 HR팀(상위 50개 기업 중 1위), 최우수 운영팀(상위 50개 기업 중 5위), 최우수 마케팅팀(상위 50개 기업 중 11위), 최우수 세일즈 팀(상위 50개 기업 중 24위)로 선정되며 다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최근 몇 년 동안 여성 및 다양성을 위한 최고의 기업, 전문성 개발을 위한 최고의 기업과 같은 직원 업무 환경 및 복지 혜택 카테고리에서도 인정을 받았다.

지속적인 수상 실적에 이어 이번 수상을 통해 다양성과 형평성 등 여러 측면에서 노력해 쌓아 온 콘센트릭스의 문화가 어떤 방식으로 직원들을 좋은 환경에서 성장시켜 왔는지를 재차 확인하는 자리가 됐다.

한편 콘센트릭스 서비스 코리아는 자체 디지털 운영 솔루션을 기반으로 하는 운영 체계 선진화 및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역량을 한층 강화하며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콘센트릭스는 전 세계 275개 이상의 센터에서 Fortune Global 500대 기업에 선정된 95개 이상의 고객사를 포함한 450여 고객사에 글로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콘센트릭스 서비스 코리아는 디지털마케팅/이커머스 사업부와 컨택센터 사업부를 통해 국내 사업을 공격적으로 확대 중에 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