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 코리아, 컨택센터 운영에 특화된 재택근무 보안 솔루션 ‘SecureCX’ 도입

재택근무와 비대면 업무 확대로 이에 대한 업무환경을 구축하는 기업이 늘어나면서 동시에 보안 솔루션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콘센트릭스 서비스 코리아(이하 콘센트릭스 코리아)가 컨택센터 재택 근무 보안 솔루션 ‘SecureCX’를 국내외 고객사들의 운영 환경에 성공적으로 도입, 운영하고 있어 주목받는다.

콘센트릭스 ‘SecureCX’는 일반 업무에 비해 재택 근무가 어려운 Contact Center 운영에 특화된 솔루션이다. 보안 침해 걱정 없이 컨택센터 직원이 집에서 근무할 수 있는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고 서비스를 받는 고객들이 안전하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안면 생체인식 기능 지원 ▲실시간 사용자 인증 ▲고객사 정보 및 개인 정보 자체 보호 기능 ▲금지된 장비 접근 감지 ▲솔루션 우회 감지 및 차단 ▲보안 침해 차단 ▲실시간 인터랙티브 분석 기능 등 재택근무 시 필수 요소를 탑재한 차세대 보안 솔루션으로, 고객의 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 보안 계층을 더하여 콘센트릭스와 상담원에 대한 신뢰를 높이는 역할을 담당한다.

해당 솔루션 이용 시 안면 생체 인식 기능을 통해 어드바이저 ID로 로그인하면 하루 종일 인증이 적용되며, 작업 공간 내 또는 근처에서 승인되지 않은 사람을 탐지하면 즉각적으로 반응한다.

또한 승인되지 않은 장치나 녹음, SMS, 사진 등 무단 데이터 캡처가 우려되는 금지된 장치의 접근 및 사용을 감지한다. 만약 사진을 사용해 신원을 인증하는 등 솔루션을 우회하는 시도가 감지되면 리더에게 실시간으로 경고 메시지가 전달된다.

이와 함께 강력한 비즈니스 규칙으로 사용자를 심각도 별로 정의해 대응하고, 히스토리 대시보드 및 위반 사항에 대한 감사 등의 역할을 각 계정마다 설정할 수 있다. 실시간 경고, 자동화 작업, 24시간 글로벌 커맨드 센터의 실시간 모니터링 등의 기능도 이용 가능하다.

콘센트릭스 코리아 주은심 대표는 “SecureCX는 콘센트릭스 글로벌 고객사들에게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재택 근무 환경 운영에 필수적인 솔루션으로 고객사와 직원들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콘센트릭스 코리아는 글로벌 Customer Experience 서비스 & Technology 전문기업이다. 전 세계 275개 이상의 센터에서 Fortune Global 500대 기업에 선정된 95개 이상의 고객사를 포함한 450여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디지털 마케팅/이커머스 사업부와 컨택센터 사업부를 통해 국내 사업을 공격적으로 확대 중이다.

Facebook
Twitter
Linke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