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 컨택센터 확장· 운영 기반 확충…“한국 비즈니스 성장 가속화”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이하 콘센트릭스)가 서비스 품질 고도화 및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기존 센터 규모 확장과 자체 운영 솔루션 적용 등의 운영 기반을 확충했다고 전했다.

콘센트릭스는 2021년 센터 확장과 함께 콘센트릭스 자체 개발 솔루션 등의 디지털 컨택센터 테크놀로지를 더욱 확대해 고객사 만족도 및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높일 예정이다.

콘센트릭스는 채용, 교육, 운영, 성과관리 프로세스 등을 자체 툴과 테크놀로지를 통해 통합 관리하고 있으며, 언택트 서비스, 원격 서비스, 재택(유연) 근무 등을 지원하는 크라우드소싱 형태의 챗 플랫폼(Solv™) 및 인공지능 기반 다국어 번역 솔루션 및 챗봇(Iingualab) 등을 보유하고 있다. 앞으로 이를 활용한 디지털 컨택센터 서비스를 통해 국내 기업과 외국계 기업에게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제공하여 비즈니스를 적극 확대할 예정이다.

콘센트릭스 관계자는 “코로나로 침체 되어 있는 경기에도 불구하고 기존 고객사로부터의 지속적인 프로젝트 수주뿐만 아니라, 다수의 글로벌 선도 기업을 신규 고객사로 확보해 서울 센터를 확장·개선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콘센트릭스는 2014년 한국 법인 론칭 이래 국내 우수 인재 확보 및 콘센트릭스 글로벌 운영 자산 활용 등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뤘다. 현재 글로벌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CX)과 디지털마케팅 엔드투엔드 서비스 전문기업으로서 전세계 275개 이상의 센터에서 Fortune Global 500대 기업에 선정된 95개 이상의 고객사를 비롯한 450여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