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 비대면 비즈니스 효율 높이는 ‘디지털 컨택센터 솔루션’ 제시

글로벌 컨택센터 서비스 전문 기업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대표 주은심)는 자체 혁신 솔루션 및 글로벌 선진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전자 △화장품 △항공·운송 △유통 등 산업별 선도 기업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30% 이상의 연간 성장률을 보인다.

콘센트릭스는 한국법인 출범 이후부터 지속해서 글로벌과 한국법인 간의 밀접한 협업을 통해 많은 선진 사례들을 한국 서비스에 주입하는 노력을 해왔다.

올해 코로나19 발생 이후부터는 ‘서비스 연속성 확보를 위한 BCP(Business Contingency Plan, 비상 운영 계획) 솔루션’과 코로나 이후 확대된 비대면 비즈니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지원하는 ‘디지털 컨택센터 솔루션’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콘센트릭스는 코로나19의 국내 확산이 본격화되기 전인 1월 초부터 글로벌팀과 공조하여 위기관리팀을 구성했으며 비상 운영 계획을 선제적으로 수립한 바 있다.

이를 통해 고객사의 요청이 있기 전부터 일별 현황 점검 및 대응 매뉴얼 구축·배포를 선제적으로 진행해 고객사로부터 매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다.

또, 더욱 중요해진 비대면 고객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채용 △교육 △운영 △성과관리 E2E 프로세스에 디지털 기술을 도입, 채용단계부터 자체 보유한 채용 지원 툴을 활용, 지원자의 업무 적합도를 평가한다.

주은심 대표는 “당사는 자체 구축한 비상 운영 계획 및 디지털 컨택센터 운영 솔루션을 기반으로 고객 니즈에 최적화된 컨택센터를 운영할 준비가 되어 있다”며 “코로나 시대에 디지털 컨택센터를 통해 고객사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고객 비즈니스 성장을 함께하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Please enter a valid email address.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