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구글 리셀러 파트너십 계약 체결

February 5, 2018 –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Concentrix, 이하 콘센트릭스코리아)가 구글과 ‘구글 애널리틱스 리셀러(Reseller)’ 파트너십 협약을 마쳤다고 밝혔다.

구글 애널리틱스는 글로벌 기업 구글이 운영하는 디지털 분석 솔루션이다. 지난 2014년 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글로벌 500대 기업 중 67%가 해당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2010년 초반을 기점으로 사용자가 급속도로 증가하는 추세다.

현재 콘센트릭스코리아는 분석 컨설팅 및 디지털 분석 솔루션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성과 창출에 기여하는 다양한 인사이트(Insight)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진출한 글로벌 기업과 해외 진출한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분석 서비스 진단을 비롯한 컨설팅, 웹 분석, SEO, 광고 효과 분석, 캠페인 분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배덕우 콘센트릭스코리아 분석 담당 상무는 “어도비 애널리틱스 및 구글 애널리틱스를 위한 수십 명의 자체 분석 전문가를 확보해 국내 글로벌 기업에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하며 “이번 협약을 통해 구글 애널리틱스360 제품의 세일즈 파트너로 선정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해당 제품 기반의 데이터 드리븐(data driven) 마케팅 서비스를 보다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Facebook
Twitter
LinkedIn